An Unbiased View of 호치미 가라오케 롱타임
An Unbiased View of 호치미 가라오케 롱타임
Blog Article
소주는 거의 없으며, 한국 가라오케처럼 세트 메뉴가 되어 있는 곳도 있지만 없는 곳도 많습니다.
가라오케는 항상 마지막에 돈 계산을 할때 문제가 많이 발생하고 언성이 높아질 일이 많습니다. 팁은 각자 주지말고 되도록이면 모아서 한번에 마담에게 건내는것이 편합니다.
카페에서는 실시간으로 여행중이신 분들, 호치민 가라오케 이용하신 분들이 후기도 공유해주시고 어디가 좋은지 추천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어디가 ㄲㄱㅇ 마인드가 개판이고 서비스가 안좋았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이런 최신 정보들을 잘 알면 괜히 평 안좋은 가라오케 갈 일도 없고 좋은곳을 찾아서 갈 수 있습니다
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시간 겨우 내서 일년에 한번 오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한달에 두번 이상 오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배 부른 가라오케측 서비스도 많이 안좋아졌었고 ㄲㄱㅇ들 마인드도 많이 안좋아졌었습니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이곳 저곳 여러 업소를 탐방해보지만 결국에 다시 블링블링으로 돌아오게된다. 그러니 호치민 가라오케를 안들려본사람은 블링블링 가라오케를 가장 먼저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그 철학에 맞는 초이스가 되길 바라면서 호치민 가라오케 순위 를 적어 봤다.
주재원 형님들이 많이 거주하는 푸미흥에서 접근성이 좋고 고급스러운 컨셉인 고구려 가라오케는 접대해야하는 자리에 가장 잘어울리는 업소다.
로컬가라오케라고 인테리어나 시설이 뒤떨어질거라 생각할텐데 더킹 가라오케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최신 음향 설비를 갖추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를 갖추고 있다. 친구, 지인 등 색다른 접대자리가 필요한 경우 추천한다.
일단 로컬 의상을 입은 아이들이 노는 분위기는 확실히 좋은 듯 하다. 이차를 안 나간다는 점과 팁이 테이블 팁을 포함하여 기타 팁이 조금 check here 더 들어간다는 점이 단점이긴 하지만 이차 나갈 애 고정으로 앉혀놓고 만지작 거리면서 놀 애 하나 더 앉히는 정도로는 괜찮을 듯 하다.
기존에 비타민이 있던 가게여서 다시 그곳으로 출근하는 아이들이 있기도 해서
차비야 뭐…. 잘하면 주는 거고 못 하면 안 주면 그만이지만 기분 상해가면서 줄 필요는 없으니 개인차가 있는 것 아닐까 싶다.
Report this page